9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9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6-30 15:11

본문

29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미국 아동보호단체들은 아동의 경우 어른과 달리 차 안에서 순식간에열사병으로 숨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자동차열사병사망 기록을 수집하는 '어린이-자동차 안전협회'는 올해 들어 미국에서 아동 9명이 자동차 안에서열사병.


고 양준혁씨 어머니가 발언하고 있다.


양씨는 전남의 한 중학교 급식실에서 에어컨 설치 중 폭염에 노출돼 사망했다.


온열질환자의 84%는 야외 작업장이나 길가, 논밭 등 실외에서 발생습니다.


9%로 가장 많았고열사병19.


질병관리청은 온열질환을 예방하려면 물을 자주 마시고 한낮 더운 시간대엔.


도쿄 심바시의 한 거리 2023.


23일 교도통신과 니혼테레비(닛테레) 등에 따르면 전날 도쿄도에서만열사병으로 77명이 병원에 긴급.


일본 전역에 이례적인 이른 폭염이 닥치면서 최소 4명이열사병으로 숨졌다.


수백명이 병원 치료를 받았다.


당국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수분 섭취와 냉방 등 폭염 대응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고 나섰다.


게티이미지 23일 일본 기상청에.


일본 전역에 때이른 폭염이 이이져열사병이 속출하고 사망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 20일 야마나시현 고후시는 평년보다 10도 이상 높은 38.


[나카우라 토모야/도쿄시민.


특히열사병은 체온이 비정상적으로 상승해 의식장애, 장기손상 등을 일으키는 중증 응급질환으로, 즉각적인 응급처치와 병원 치료가.


게티이미지뱅크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 야외 활동이 잦은 사람들에게 일사병과열사병등 온열질환 위험이 커진다.


특히열사병은 체온이 비정상적으로 상승해 의식장애, 장기손상 등을 일으키는 중증 응급질환으로 즉각적인 응급처치와 병원 치료가 필수적이다.


이에 김동규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 원장을 통해 여름철에 발생할 수 있는 주요 질환과 예방법을 알아본다.


◇열사병여름철 가장 주의해야 할 질환 중 하나가열사병이다.


용인 힐스테이트 마크밸리


고온의 환경에 장시간 노출되면 체온 조절이 어려워져 체온이 40도 이상.


조선소 근로자가 냉동 생수로 더위를 식히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http://www.seong-ok.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