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는 2025년 7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공주시는 2025년 7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10 16:10

본문

병원마케팅


(공주시청 청사)공주시는 2025년 7월 정기분 재산세(건축물, 주택 1기분) 5만 2083건에 85억원을 부과했다고 밝혔습니다.


재산세는 매년 6월 1일 현재 주택, 토지, 건축물 등 소유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7월에는 주택(50%), 건축물, 선박, 항공기의 재산세가.


네트워크 위원 30명이 참석해 공연예술, 농업, 문화관광, 창업일자리, 교육·복지·주거 등 각 분과를 대표하는 위원장단과 함께공주시청년정책의 추진 방향과 청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제2기 활동 성과와 정책.


(폭염 대책회의)공주시는 최근 전국적으로 폭염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폭염 대응 대책회의를 열고 부서별 대응상황을 점검하며 현장밀착형 대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시는 지난 9일 시청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송무경 부시장 주재로.


(여름철 영농 현장교육)공주시는 ‘강한 농업, 행복한 농업인’을 목표로 여름철 농번기 영농 현장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오는 16일까지 찾아가는 영농 현장 순회 교육을 운영합니.


이번 교육은 교통이 불편한 지역이나 외진 마을 등에서 농업.


(공주월드 알밤배송 이벤트)공주시는 메타버스 플랫폼 ‘공주월드’ 활성화와 시민 참여 확대를 위해 ‘공주월드 알밤 배송 이벤트’를 오는 9월 10일까지 운영합니다.


이번 이벤트는공주월드 안에서 알밤을 재배해 마일리지를 모으고 이를 실제공주지역 특산물.


(공주시청)공주시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총 1348억원을 투입해 재해 예방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합니다.


시에 따르면, 재해 예방사업은 과거 재해가 발생했거나 향후 재해 발생 가능성이 높은 지역을 사전에 정비해.


(마늘 품질 향상 맞춤형 기술 차압식 건조 장치)공주시는 마늘 농가의 생산성과 품질 향상을 위해 추진한 ‘양념채소 차압식 건조장치 보급 시범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기후 변화와 농촌 노동력 부족 등 변화하는 농업 환경에 대응하고.


공주시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총 1348억원을 투입해 재해 예방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사진=공주시제공 [공주]공주시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총 1348억원을 투입해 재해.


매설된 하수관의 구조적 안정성을 정확히 파악하여 지반침하를 사전에 예방하고 체계적인 정비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용역이다.


공주시전역을 6개 구역으로 나눠 진행한다.


5km에 이르는 노후 하수관 전 구간이다.


고화질 관로 내부 촬영 장비.


'공주페스티벌', '제민천 밤페스타', '제민천 밤밤페스타' 등 3가지 축제 오는 5일 오후 5시부터공주시제민천과 감영길, 역사문화광장 일원에서 펼쳐질 3가지 야간축제 장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http://www.seong-ok.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