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예술의 도시 피에트라산타에서 한국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각예술의 도시 피에트라산타에서 한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8-07 10:20

본문

이탈리아 토스카나 조각예술의 도시 피에트라산타에서 한국전통문화와예술을 소개하는 축제가 열립니다.


오는 12일까지 피에트라산타 광장과 여러 전시 공간에서 한국의 미술, 음악, 특산물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9월6일 오후 6시 광주전통문화관에서 열리는 ‘2025 빛고을 대풍류 - 천년의 유산,예술의 本’ 공연을 앞두고, 황승옥 ㈔한국전통예술산조진흥원 이사장은 이같이 말했다.


더파크사이드서울


공연을 기획, 연출한 황 이사장은 “이번 무대는 그야말로 가야금병창의 진수를 만날 수.


이탈리아 토스카나 조각예술의 도시 피에트라산타에서 한국전통문화와예술을 소개하는 축제가 열립니다.


오는 12일까지 피에트라산타 광장과 여러 전시 공간에서 한국의 미술, 음악, 특산물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중국희곡학원의 졸업생인 이광복 교수의 가교로 경복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재학생들의 실기 역량 강화는 물론, 중국전통공연예술에 대한 이해와 실습 경험을 통해 아시아 공연문화 전반에 대한 인식을 넓히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세계 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는 국제.


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한 '공연예술지역 유통지원 사업'에 선정된 무대로 '춤(舞)'과 '노래(樂)'의 조화로운 만남으로 통해 한국전통예술의 진수를 깊이 있게 전달한다.


윤미라 무용단은 오랜 시간전통무용의 맥을 잇는예술단체로 국내외 무대에서 한국전통무용의.


그 중심과 근본을 이루고 있는 우리의전통예술과 기초예술이 문화정책의 핵심 기둥으로 균형있게 자리를 잡아야 한다 우리전통예술은 이제 단순히 옛것을 재현하는 ’보존의 대상‘ 만이 아니다.


그것은 우리 선조들의 삶의 방식과 정서, 공동체생활을 겪으며 나온.


광화문 디지털 갤러리: 간송 컬렉션’을 코리아나호텔 외벽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한국전통예술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공공미술 프로젝트다.


미디어아트로 재해석한 조선 후기 대표 화가 장승업의 화조화 작품 4점 △춘금.


전시회를 통해 민화의 다양한 가능성을 선보이고 있다.


작품 활동과 동시에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며 후학 양성에 힘쓰는 한편,전통예술의 대중화에도 꾸준히 나서고 있다.


지난 5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안동 하회마을에서는 그녀의 민화 초대전이.


전교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국악 진로 특강 및 국악관현악 마스터 클래스'는 단순한 음악 교육을 넘어전통예술속에서 진로의 방향을 찾는 살아있는 수업이었다.


16일 학교측에 따르면, 이번 특강에는 국악계의 중추 인물로 평가받는 이영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http://www.seong-ok.kr All rights reserved.